情報更新

last update 04/04 12:08

ツイート検索

 

@InFeIM
サイトメニュー
Twilogユーザー検索

Twilog

 

@InFeIM

음악게임을 만들고 있는 인페임@InFeIM

  • 806フォロー
  • 534フォロワー
  • 16リスト
Stats Twitter歴
3,783日(2009/11/26より)
ツイート数
9,243(2.4件/日)

ツイートの並び順 :

表示するツイート :

2020年04月02日(木)4 tweetssource

2020年04月01日(水)1 tweetsource

2020年03月31日(火)1 tweetsource

2020年03月30日(月)1 tweetsource

2020年03月28日(土)4 tweetssource

2020年03月27日(金)1 tweetsource

2020年03月25日(水)1 tweetsource

2020年03月24日(火)3 tweetssource

2020年03月23日(月)1 tweetsource

2020年03月20日(金)1 tweetsource

2020年03月19日(木)3 tweetssource

2020年03月10日(火)1 tweetsource

3月10日

@InFeIM

음악게임을 만들고 있는 인페임@InFeIM

@yun_seoul 노났네 ← 노다지 났네 ← 노다지 ← 노 터치 (옛날 우리나라 광부들이 착취당할때 금맥 발견하면 no touch!! 라고 해서 금맥이 노터치 인줄 알앗다는 설) 로 짐작하고 있습니다. 라지만 확실하지 않죠. 세대를 넘어 비슷한 뜻의 맛깔나는 말들이 많아졌으니 안쓰이는거 아닐까합니다

posted at 16:42:22

2020年03月07日(土)2 tweetssource

2020年02月27日(木)1 tweetsource

2020年02月25日(火)1 tweetsource

2020年02月18日(火)1 tweetsource

2020年02月17日(月)1 tweetsource

2020年02月15日(土)1 tweetsource

2020年02月13日(木)3 tweetssource

2020年02月12日(水)1 tweetsource

2020年02月11日(火)2 tweetssource

2020年02月10日(月)1 tweetsource

2020年02月04日(火)3 tweetssource

2月4日

@InFeIM

음악게임을 만들고 있는 인페임@InFeIM

블리즈컨 당시와 게임 출시 이후 사라진 컷신에 대한 해명도 남겼다. 블리자드는 "게임 내 컷신이 원작에서 너무 동떨어진 모습을 원하지 않았다. 개발진이 원하는 것은 캠페인이 워크래프트 역사의 이야기 중 하나 임을 설명하고 워크래프트의 진정한 정신(true spirit)을 보존하는 것에 둔다"고 말했

posted at 14:46:21

2020年01月31日(金)1 tweetsource

2020年01月29日(水)1 tweetsource

2020年01月11日(土)4 tweetssource

2020年01月06日(月)3 tweetssource

2019年12月25日(水)1 tweetsource

2019年12月24日(火)2 tweetssource

このページの先頭へ